24-2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결과 제출 안내
24-2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청구논문 심사 및 결과 제출 관련 주요 서류를 첨부하오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요 일정 >
1. 논문심사비 납부 : ~12/20(금)
(반드시 논문제출 확정 후 기한 내 납부)
2. 심사위원명단 이메일 제출 : ~11/15(금)
1) [붙임2] 심사위원 명단
2) [첨부] 외부심사위원 이력서, 신분증사본, 통장사본 (석사 심사위원은 전원 내부 위촉 가능 / 박사 심사위원 중 1인은 반드시 외부 위촉해야함)
3. 결과 제출 : ~12/24(화)
★ 금학기부터 완제본없이 온라인 파일만 제출 (인준서날인본 및 본문파일 모두 업로드되어야 함)
1) [붙임3] 논문 심사결과서 (원본)
2) [붙임4] 논문심사 최종종합보고서 (원본)
3) [붙임5] 심사대상자(학생) 확인서 (원본)
4) [붙임6] 연구윤리준수서약서 (원본)
5) [붙임7] 학위논문 표절검사결과 확인서 (원본) 및 디지털수령증(Turnitin프로그램에서 출력)
6) [붙임8] 박사/통합과정 논문발표 실적 목록 (원본)
7) 논문 완제본 하드커버 복사본(출력본 아님)
8) 인준서 날인본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9) [박사만 해당] 박사통계조사설문지(추후 양식 송부) 또는 설문완료증 → 해당자 별도 메일안내
10) [미이수자만 해당] 연구윤리교육수료증 → 해당자 별도 메일안내
4. 결과 제출 : ~12/27(금)
11) 학위논문 저작물 이용허락서(반드시 "자필서명"/ 전자서명 안됨)
12) 학위논문 파일 제출 확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