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2023-11-30
외부인(제적생 포함)의 온/오프라인 학교 행사 참여 제한 안내 안녕하세요,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큰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구성원 간 교류 및 지식의 공유는 소중한 가치로, 우리 경영전문대학원 또한 이러한 가치를 존중하고 지지합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학교 행사, 특강, 총동문회 행사 등에 참석하고자 여러 방법으로 연락 주셨습니다. 그러나 별도의 안내가 없는 한, 온라인 행사를 포함하여 경영전문대학원 재적생(재학생 및 휴학생) 또는 졸업생이 아닌 외부인의 학교 행사 및 학교시설 사용은 제한되어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이러한 조치는 학내 커뮤니티의 안전과 학문적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조치임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영전문대학원의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VIEW2023-10-26
경영전문대학원 DBA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 제출 안내 경영전문대학원 DBA 학생 중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를 통해 영어시험 합격을 인정받을 학생은 아래 공지를 읽고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공인어학능력시험 종류 및 합격 기준 TOEFL TOEIC TEPS CBT IBT PBT TEPS(구) New TEPS 213 79 550 730 638 349 2. 제출 안내 1) 제출 기한: 3년차 1학기(정규학기 5학기)까지 (~8. 31.) ※ 입학 직후부터 상시 제출 가능 2) 제출 장소: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신세계관 309호) 3) 제출 방법: 위 장소로 "성적표 원본 1부" 방문 제출 또는 우편 제출 - (우편번호 0376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이화신세계관 309호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 TOEIC 성적표는 이메일로 제출 가능(gsb@ewha.ac.kr) 메일 제목: "[DBA영어성적]학번_성명"으로 제출 - 원본을 행정실에서 보관하여야 하므로 반환 불가 3. 합격 확인 1) 유레카 로그인 - 마이유레카(학사) - 성적 – 영어시험성적 및 결과 조회 2) 확인 시기: 제출일 기준 일주일 후 4. 유의사항 1) 공인어학능력시험 유효 성적: 제출일로부터 2년 이내 응시한 성적에 한함 예시) 2025. 8. 31. 제출 시 2023. 9. 1. 이후 응시 성적만 유효함 2) 등록학기에 한해 합격인정을 받으며, 미등록학기에는 합격인정을 받지 못함 3) 대학원영어시험 합격 인정관련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은 해당기관에 조회하며 조회결과 불일치시 징계대상(퇴학 등 중징계 포함) 4) 3학년 2학기에 논문 심사를 받는 학생은 기간 내 영어시험 점수 미제출 시 논문 심사 절차를 진행할 수 없음 (이미 제출한 경우 해당 없음) 문의: 경영전문대학원(gsb@ewha.ac.kr 또는 내선번호 4968)VIEW2025-04-14
이화신세계관 1~2층 계단 벽면 도색 공사 안내 (4/19일-20일(토,일), 4/26일-27일(토,일)) 4월 19일-20일(토,일), 26일-27일(토,일) 2주 주말 동안 이화신세계관 1층에서 2층으로 이동하는 계단의 벽면 도색을 시트지 부착으로 변경하여 공사를 진행합니다. 이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공사작업으로 계단사용이 제한되고, 기존 페인트를 제거하면서 분진이 날 수 있으니 이용하심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사기간: 4월 19일-20일(토,일), 26일-27일(토,일) -공사장소: 이화신세계관 1층에서 2층으로 이동하는 계단의 벽면VIEW2025-04-10
2025-1학기 야간 및 주말수업(토) 수강 MBA 재학생대상 간식지원 안내 및 유의사항 / MBA Snack Distribution for Evening Classes and Saturday 4. 12.(토)부터 매주 토요일 2~3교시, 4~5교시 강의를 '모두' 수강하는 MBA 재학생을 대상으로 신세계관 502호(MBA 라운지)에서 점심 간식을 배부합니다. ※ 야간수업 수강 재학생 대상으로는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 배부대상 - 주중 야간: MBA 재학생 중 월~금 경영전문대학원 야간수업(8~9교시) 수강생 야간수업 미수강생 또는 MBA 재학생 외 절대 수령 불가 - 토요일: MBA 재학생 중 경영전문대학원 2~3교시, 4~5교시 강의를 '모두' 수강하는 수강생 2~3교시, 4~5교시 중 한 강의만 수강하는 경우 또는 MBA 재학생 외 절대 수령 불가 ※ 배부시간 - 주중 야간: 18:30~19:30(1시간) - 토요일: 12:00~13:00(1시간) 1. 502호 MBA 라운지 출입 시 학생증으로만 출입이 가능하므로, 간식 수령을 하기 위하여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인원 수대로 수량을 정하여 주문하므로, 반드시1인당 1개씩만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3. 배부 시간 외에는 수령이 불가합니다. MBA Snack Distribution for Evening Classes and Saturday Starting from this Saturday, April 12th, snacks will be distributed every Saturday during 2nd-3rd and 4th-5th periods to MBA students who attend all of these classes. The distribution will take place at Shinsegae Building, Room 502 (MBA Lounge). ※ The distribution for evening class students will operate as it has been before. ※ Target Recipients: - Weekdays (Evening Classes): MBA students enrolled in evening classes (8th-9th periods, Monday to Friday). Non-MBA students or those not enrolled in evening classes are not eligible. - Saturday: MBA students who attend both the 2nd-3rd and 4th-5th periods. Students attending only one of these periods or individuals who are not MBA students are not eligible to receive the snacks. ※ Distribution Times: - Weekdays (Evening Classes): 18:30PM-19:30 PM - Saturdays: 12 PM-13 PM 1. You must bring your student ID to access the MBA Lounge and receive snacks. 2. Snacks are distributed according to class enrollment, so only one snack per person will be given. 3. Snacks can only be collected during the designated distribution times.VIEW - Admi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