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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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모음

[교직] 2023-2 교육실습I (교육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안내 (2024-1 현장실습대상자 필독)

  • 교육대학원

★ FAQ.교육봉사활동 평가서 상의 학년도-학수번호(분반) 작성예시 ↓↓


학년도-학수번호(분반)2024-ED113(01)


★ [필독!] 교육봉사활동 평가서 및 확인서 작성방법 바로가기 클릭 시 이동

     [FAQ/ 참고] 교육봉사활동 확인서 서식의 줄/칸 추가 방법☞ 클릭시 이동


1. 대상

   2024학년도 제1학기 학교현장실습 대상자로 교육실습지도 승낙서 제출자(또는 단체배정 승인 자)

   2024학년도 제1학기 학교현장실습 대상자로교육실습II(학교현장실습)은 면제 되었으나교육실습I (교육봉사활동)은 면제되지 아니한 자

 

2. 제출서류  붙임파일 또는 게시판 서식모음에서 확인(신서식 및 구서식 제출가능)

신서식 2019.9.1. 이후 실시한 교육봉사의 경우 해당

*서류정렬 순서 교육봉사활동 평가서교육봉사활동 확인서 순으로 제출

 [서식3]교육봉사활동 평가서

 [서식2]교육봉사활동 확인서  (교육봉사활동 기관의 기관장 직인 반드시 포함,

 기관확인자란은 지도교사의 사인 또는 도장 가능)

    여러 기관에서 봉사활동을 한 경우 봉사활동 기관 수 만큼 확인서가 있어야 함.

   교육봉사활동 계획서는 봉사활동 시작 전 행정실에 제출하는 것이므로 해당기간에는 제출할 필요 없음)

구서식 2019.9.1. 이전(신서식 변경 전실시한 교육봉사의 경우 해당

   교육봉사활동 보고서 한 장  

   교육봉사활동 확인서 (기관장 직인 포함)       

   교육봉사활동 일지  (매일 작성/지도교사의 사인 또는 도장)

   교육봉사활동 자기평가서  한 장 분량

서류정렬 순서:

 (1개 기관) : 교육봉사활동 보고서 교육봉사활동 확인서 교육봉사활동 일지

교육봉사활동 자기평가서  

 (2개 이상 기관) : 교육봉사활동 보고서

                  교육봉사활동 확인서1/ 교육봉사활동 일지1/

                  교육봉사활동 확인서2/ 교육봉사활동 일지2/ 교육봉사활동 자기평가서


※ 스캔본 제출 불가반드시 원본 제출 요망 

 

3. 제출기간 : 2023 12 21() ~ 12 28()

4. 제출처 교육관 B 363 (교육대학원 행정실)

5. 제출방법 우편 빠른등기 제출 (반드시 원본제출메일은 불가함또는 방문제출 (우편 접수 시 우편 소인분 기준)

 주소 : (0376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2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행정실 교육관B 363

 행정실 근무시간

 학기 중 (~ 12 21) : -목 오전9~오후9 금 오전9~오후 5시 (점심 12~1)

 방학 중 (12 22 ~) : -금 오전9~오후5 (점심 12~1)

 

6. 유의사항

. 2024학년도 제1학기 교육실습대상자는 교육실습I(교육봉사),교육실습II(교육현장실습)  2024학년도 제1학기에 반드시 함께 수강 신청해야 함

단순업무 보조급식지도자습감독시험감독도서관 장서 정리 등 교육과 직접적인 관 련이 없는 활동은 인정 불가 (특히 확인서 내용 작성 시이와 같은 활동이 기재되지 않록 유의할 것)

동행 활동에 참가하기 위한 사전교육 프로그램은 봉사활동 시간으로 인정되지 않음

휴학기간 중 실시한 봉사활동도 인정(21-2학기 재적생부터 적용)

교육봉사 확인서 미제출 시 다음 학기 교육실습 (학교현장실습신청 불가

. [서식3] 교육봉사활동 평가서의 학년도-학수번호(분반)은 2024-ED113(01) 로 작성요망

사. 평가서 및 확인서 작성 시 자필 작성 지양, 가급적 타이핑으로 작성 요망

 

7. 문의 02-3277-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