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공지사항

[신입생] 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 작성일 : 2017-01-31
  • 조회수 : 2917
  • 작성자 : 교육대학원

2017학년도 전기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학부/대학원)

 

 

신청 대상: 2017학년도 전기 신입생

신청 일정: 2017213() 09:00~220() 16:00

신청 방법:

 

온라인에서 학생증

예약 신청을 합니다.

 

 

 

은행을 방문하여

예약 신청을 확정합니다.

 

 

 

학생증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화여대 홈페이지 > 공지사항 > 2017학년도 전기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클릭)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교내 ECC B4)  방문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은 은행 영업일에 한함

 

수령 일정:

2월 말 홈페이지 참조

 

 

 

 

 

필독

 

온라인 예약 후 신청 기간 내에 은행에 방문하지 않을 시, 학생증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신한은행 이화여대점(교내 ECC B4) 앞에 온라인 예약 전용 컴퓨터가 설치되니, 방문하여

온라인 예약 및 은행 방문(업로드용 명함판 사진파일 및 신분증 지참)”을 한 번에 완료하세요!

 

수령 방법: 20173월 중순 (자세한 사항은 2월 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유의사항

 

1) 학생증 체크카드는 별도의 비용 없이 발급합니다.

 

2) 위 신청 기간 중 온라인 예약 및 신한은행 방문 신청을 하지 않은 학생들은 3월 중순까지 학생증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3) 학생증 체크카드 수령 전 도서관 출입은 모바일학생증 또는 신분증과 함께 등록금납부확인서(3/11까지)를 제출하면 가능합니다.

    ① 모바일학생증: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화여자대학교 Home’>신분증

    ② 등록금납부확인서: 이화포탈정보시스템>유레카통합행정>학사>등록금>등록금납부확인서

 

4) 학생증 체크카드를 원하지 않는 학생들 및 외국인 등록번호가 없는 외국인 학생(사진 필수 지참)3월 중순 이후

    학생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따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신한은행 이화여대점 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근처 신한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무 진행 절차 및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신청 시 신한은행 이화여대점으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참고: 신한은행 홈페이지(http://www.shinhan.com>은행소개>영업점 찾기)

 

6) 이화여대 신한은행 영업시간(09:00~16:00)까지 방문 신청이 어려운 학생은 신한은행 이화여대점(☎02-3277-4899)으로

    개별 연락하신 후, 방문 시간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