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수령 및 추가 신청 안내
[학생증] 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수령 및 추가 신청 안내
1. 학생증 수령 안내
가. 수령 대상자: 인터넷 예약 서비스를 통해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신한은행 방문 확정한 자 또는 써니뱅크 App을 통해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영상통화를 통해 확정한 자
나. 수령 기간 및 장소
구 분 |
2018 전기 신입생 (의대, 임상치의학대학원 제외) |
2018 전기 의대, 임상치의학대학원 신입생 |
수령 기간 |
3월 7일(수)~9일(금) 09:00~16:00 |
3월 12일(월)~16(금) 수업시간 전후 (교학부 안내 예정) |
수령 장소 |
신한은행 이화여대지점(ECC B4층) 앞 |
목동 이화의료원 강의실 (교학부 안내 예정) |
다. 수령 시 준비물: 신분증 - 본인에게만 학생증 체크카드 배부(대리수령 불가)
라. 이용 안내
1) 학생증 배부 기간 내에 수령하지 않은 학생들의 학생증은 신한은행에서 최대 1개월까지 보관 후
폐기 처리하니 배부 기간 내에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2) 학생증 이용 및 분실신고 안내: ‘이화포탈정보시스템>마이홈>소메뉴-다기능카드(분실신고)’에서 신고
3) 금융기능 이용 및 안내: 교내 신한은행(ECC B4층, ☎1544-7200)
2. 학생증 추가 신청 안내
가. 신청 대상: 2018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미신청자
나. 신청 기간: 2018년 3월 5일(월) ~ 9일(금), 09:00~17:00
다. 신청 방법
1) 이화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붙임]참고) 작성 (•사진 1매(3x4㎝) 부착)
2) 신청서 제출 → 학생증 수령 → 신한은행 방문(체크카드 신청 희망자에 한함)
구 분 |
2018 전기 신입생 |
2018 전기 의대, 임상치의학대학원 신입생 |
제출 및 수령 장소 |
학생서비스센터(ECC B303호)에 신청서 제출→ 신청일로부터 1주일 후 수령 (수령일자 변동 있을 시 공지사항 안내 예정) |
각 대학원 행정실(목동)에 신청서 제출 → 1주일 후 수령 (해당 교학부 안내 예정) |
신한은행 방문 |
신한은행 이화여대점(ECC B4층) |
체크카드 연결 원할 시, 신한은행 이대목동병원점 방문 |
라. 참고사항
1) 학생증 수령 전 도서관 출입(*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신입생 도서관 이용안내' 참조)
① 모바일 학생증(3/2부터)이용(☞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화여자대학교 Home’ 다운로드)
• 모바일 학생증 기능: 도서관이용, 좌석발급, 전자출결기능 가능
또는
② 신분증과 함께 ‘등록금 납부확인서’를 제출(*사용기간: 3/2(금)~3/10(토) 까지)
‘이화포탈정보시스템>유레카통합행정>학사>등록금>등록금납부확인서’
• 출입 및 자료 대출 가능, 열람실 좌석발급 불가
2) 학생증 발급 신청 후 수령하지 않을 시, 폐기 처리하오니 기간 내에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문 의: 학생서비스센터 ☎ 02-3277-2064